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오늘 한 경기만 보면 투수들 못한 거 맞는데 투수들은 별로 탓하고 싶지 않음
47 0
2026.06.28 21:12
47 0
식식(현식) -> 아직 투구수 빌드업도 다 끝내기 전에 주2회 등판부터함


식이(윤식) -> 3회말 2아웃에 나와서 아카 하나도 못 잡고 밀어내기 볼넷에 만루홈런이 진짜 에바기는 했고 현식이로 3회말을 마무리 했어도 2 ~ 3실점으로 끝냈을 거 같아서 더 아쉽기는 한데 그래도 윤식이 자체보다 저 상황에 윤식이를 등판 시킨 감코 판단이 더 문제라고 생각함 다만 몸 제일 빨린 투수가 윤식이어서 급하게 어쩔 수 없이 낸 거라면 뭐 이해 가능 윤식이 이번 주에 오늘 포함 4회 등판이라 현식 뒤 +1은 아니었을 거 같고


진수 -> 주 중에 좀 쉬기는 했는데 어제 오늘 멀티 연투라 2실점 아쉽기는 해도 뭔가 쩔 수 없


영우 -> 꽤 쉬고 나와서 던진 거라 1실점 진짜 아쉽기는 한데 또 너무 오래 쉬고 나오면 불펜들은 안 되는 날도 있으니깐 


폐하 -> 이번 주에 목금토 쉬었고 오늘 2사 잘 잡고 2실점이라 아쉽기는 한데 해얼로 커버는 가능


덕주는 오늘 유일한 삼자범퇴 투수고 강훈이도 무실점이라 잘 해줬고

투수들 못한 건 맞는데 마가 낀 날인가보다 앞으로 실점할 거 오늘 다 털어버리자 가능한 정도 



타자들이야 당연히 오늘은 성주 병살이랑 견제사 말고는 타자 탓 할 거 없는 경기기는 하고 



결국 돌고 돌이 금요일에 이겼어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2 06.27 33,2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3,20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9,326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4145 잡담 기아) 태형이가 오늘 7이닝 1실점 한 거야????? 23:46 0
15284144 잡담 두산) 긍정적 마인드) 승민이도 사오느라 1 23:45 39
15284143 잡담 SSG) 솔직히 지는거에익숙해서 지는날도 조용한데 1 23:45 31
15284142 잡담 SSG) ㅇㅇㄱ 딴말인데 우리집만 올해 유독 초파리 터지니...? 1 23:45 24
15284141 잡담 kt) ㅇㅋㅌ 도미친구랑 주말에 엔팍 다녀왔는데 진짜 좋더라⸜̑⸝͂˖໋⸰₍⸝⸝• ▾• ₎⸝⸝ި ʕᦏ´- 23:44 20
15284140 잡담 두산) 솔직히 양석환 연봉도 구단에서 고액이라 어떻게든 같이 갈려고 대책 안세울까봐 신경쓰였던거지 8 23:44 77
15284139 잡담 SSG) 색다르게 지란말 취소한다 그냥 지던데로져라 4 23:44 64
15284138 잡담 두산) 새 용타 줍산일지 뉴페이스일지 궁금하다 23:44 38
15284137 잡담 평소에 팀카테만하는데 가끔 수리나 매기 놀러오면 11 23:43 128
15284136 잡담 SSG) 덕상 분명 매진이었는데 시즌권자리 텅텅이니까 메뚜기 존많이었음 23:43 41
15284135 잡담 두산) 근데 두런트 이번에 좀 빨리 움직인거같아서 오(p) 싶네 3 23:43 48
15284134 잡담 롯데) 우리 불펜 이닝 리그 최소네..? 3 23:43 129
15284133 잡담 SSG) 나 오늘 경기 못보고 이제 봤는데 아주 정성스럽게도 졌구나 23:43 17
15284132 잡담 SSG) 나 진짜 야알못적 발언일수 있는데 베니 안바꿀거면 이정도면 불펜으로 써줘라 싶음.........이닝은 못먹는데 너무경기가 터져버리니까 2 23:43 33
15284131 잡담 삼성) 6이 너무 많아요 1 23:42 107
15284130 잡담 엘지) 히히 이번주 찬의햄장스틴정빈이 보면서 행복했다 23:42 17
15284129 잡담 두산) 양석환 연봉때문에 프런트에서 뭉갤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연봉은 알아서들하고 이제 용병 1루로만 구할거같아 다행 2 23:42 43
15284128 잡담 엘지) 짅자 땅파는 타자들이 이렇게 못할거라고 생각못했다 23:42 16
15284127 잡담 리틀 타이거즈 졌어? 1 23:42 90
15284126 잡담 SSG) 김광현없는시즌에 야구보는 내 죄가 크다 1 23:42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