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구 제구가 잘 되는 날엔 진짜 긁히는 날 티가 팍팍 남ㅋㅋㅋ 직구 구속도 나오고 좋은데 변화구까지 존 주변에서 놀고 그 구종도 다양하면 뭐 이건 선발하라고 태어난거지... 아직 2년차니까 점점 저 편차를 줄여서 좋을 때 느낌대로 변화구가 잘 들어가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
변화구 제구가 잘 되는 날엔 진짜 긁히는 날 티가 팍팍 남ㅋㅋㅋ 직구 구속도 나오고 좋은데 변화구까지 존 주변에서 놀고 그 구종도 다양하면 뭐 이건 선발하라고 태어난거지... 아직 2년차니까 점점 저 편차를 줄여서 좋을 때 느낌대로 변화구가 잘 들어가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