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정이 3차퐈때도 비시즌에 자기가 먼저 다년하고싶다해서 너무 좋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80363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9 그 상황에서도 이팀에 끝까지 남겠다는게૮₍ -̥̥᷄ _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