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째부 우리가 오늘 경기 복습안할까봐 복습하냐고 물어본거 같은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https://theqoo.net/kbaseball/4260802016 무명의 더쿠 | 21:09 | 조회 수 104 난 할낀데 ∧(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