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9회에 선두타자 나와서 초구번트아웃당한거나 2점차에 8회말 선두타자로 나와서 피치클락 아웃당하는거 진짜 난 뭐하는건가 싶음 뭐 표정 궁예 열심도르로 안까도 순수 플레이자체가 너무 정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