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돌고돌아 임찬규 선발날 그따위 라인업 가지고 고집부린게 문제지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8
오늘 문성주 병살에 주루사 다 짜증나지만
대체선발에 식식이 주2회였고 이기면 좋지만 질걸생각함
그냥 임찬규때 이겼으면 위닝확보였을텐데
주전살리자고 고집부리다 망한거지
대체선발에 식식이 주2회였고 이기면 좋지만 질걸생각함
그냥 임찬규때 이겼으면 위닝확보였을텐데
주전살리자고 고집부리다 망한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