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혹시나 햄병살 스틴병살 엔딩이면 아쉽다ㅠㅠ 그래도 잘 따라갔어 얼른 서울가서 쉬어라 ㅠㅠ 했을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6080088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7 지금은 서울까지 걸어가라고 하고픈 사람이 몇 명 생김 아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