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 근데 미워하고싶지 않은데 결정적일때 찬물 끼얹으면서 타율은 유지하는거 얄미움 ㅅㅂ https://theqoo.net/kbaseball/426080045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2 띠바 그 타율로 팀 승리에 기여해달라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