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들이 SK는 로비 안해서 투표 안해준다 ㅇㅈㄹ 했었잖아 USB라도 돌리라고 했었나?
그리고 엠팍에서도 SK팬들 쫓아내려고 운영자가 대놓고 배척하다가 걸린적 있었고
그래서 그 사이트에 우리팬들 별로 없는거임 그때 한번 싸불 오지게 당해가지고
기자들이 SK는 로비 안해서 투표 안해준다 ㅇㅈㄹ 했었잖아 USB라도 돌리라고 했었나?
그리고 엠팍에서도 SK팬들 쫓아내려고 운영자가 대놓고 배척하다가 걸린적 있었고
그래서 그 사이트에 우리팬들 별로 없는거임 그때 한번 싸불 오지게 당해가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