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ㅇㅋ 2,3루에 두고 오스틴까지 간다 이러고 있었는데
50 0
2026.06.28 20:56
50 0

근데 거기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06.27 29,7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3433 잡담 두산) 순이는 출루율 자체는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닌데도 장타율로 커버해서 옵스 높은 거 신기함 22:22 0
15283432 잡담 두산) 용타와서 4번에서 잘해주면 좋겠다 22:22 0
15283431 잡담 엘지) 찬의 -> 염감 피셜 이미 주전임 지타 나오는 건 수비 문제가 아닌 찬의 체력 관리랑 성주 창기 찬의 세 명 다 쓰는 날에 지타로 나오는 거 22:22 0
15283430 잡담 롯데) ^ᶘ=っꈍᗜꈍς=ᶅ^ 22:22 0
15283429 잡담 SSG) 지금 말나오는 포수 문제도 외야 문제도 내야문제도 다 감독 기용문제같은디 22:22 10
15283428 잡담 롯데) 롯데)자려고 누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911763 무명의 더쿠 | 22:19 | 조회 수 50 손성빈 ‧˚₊*̥∧(* ⁰̷̴͈◊⁰̷̴͈)∧‧˚₊*̥ 1. 무명의 더쿠 22:20 ? 벌써잠???? 복습해야지. 22:22 20
15283427 잡담 롯데) 민재 응원가 계속 보는데 1 22:22 17
15283426 잡담 한화) 대주자도 대주잔데 9회에 원석이 계속 대수비 내는게 너무 이해안감.... 22:22 12
15283425 잡담 기아) 나는 갸테에 있는 통통부리 호로록하고 자야쓰것다 22:22 28
15283424 onair 기아) 막으면 끝난다!! ^ᶘ=و ˃̵ᗝ˂̵=ᶅ^و  22:22 5
15283423 잡담 SSG) 그때 200억 얘기는 말그대로 돈자랑 같았어 1 22:22 29
15283422 잡담 롯데) 어린왕자 유니폼 내일 뜨면 딱이겠다 22:21 34
15283421 잡담 두산) 난 한재권이 4번타자용 홈런송 그거 순이한테 트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 ㅠ 3 22:21 46
15283420 잡담 엘지) 요새 문성주 같으면 번트 얼레벌레 대가지고 떳어요 ㅇㅈㄹ 할거 같애 아 3 22:21 27
15283419 잡담 기아) 아니 느픕은 티켓 7만원부터 시작이야?〣^ᶘ=ºⰙº=ᶅ^〣 2 22:21 65
15283418 잡담 SSG) 정세영 이팀이랑 끈 떨어진거 티나서 3 22:21 88
15283417 잡담 롯데) 걍 갑자기 미르 보고 싶음 1 22:21 42
15283416 잡담 두산) 순장타율 순위 1 22:21 42
15283415 잡담 SSG) 범수 오히려 랑이네에서 타격툴 있는 포수라고 했던걸로 아는데 2 22:21 67
15283414 잡담 삼성) 스포티비에서 해주는 하라보는데 9회에 지찬이 첫타자 플라이잡고 1 22:21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