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글 관해서는 과거부터 누적된게 있어서 더 그렇다고 생각함 기자들이 한말이 있잖아 슼때 돌리는것도 없다면서 그래서 투표 안준다는 식으로 말했었음 실제로 성적만큼 투표 못받은적이 더 많으니까 쌓인 팬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함 이글도 한쳐먹는다하면 할말없지만
골글 관해서는 과거부터 누적된게 있어서 더 그렇다고 생각함 기자들이 한말이 있잖아 슼때 돌리는것도 없다면서 그래서 투표 안준다는 식으로 말했었음 실제로 성적만큼 투표 못받은적이 더 많으니까 쌓인 팬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함 이글도 한쳐먹는다하면 할말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