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때부터 좋은 포수로 유명했고 국대 갔고그 순번에서 포지션 상관없이 좋은 선수 뽑았다고 생각했는데형우한테 주전포수 땅땅한 반응이라 너무 당황했음앞 일 어케 될줄알고... 야구 하루이틀 본것도 아니면서 왜저러나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