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네 기아쪽 꼭대기 근처로 갔는데
네시반에 이미 그늘 대차게 져있고 바람도 나름 션해서 행복
야푸 맛있고 생맥주 맛있어서 행복
타이거즈가 점수를 무한히 내서 행복
무반주 열광하라 불러서 행복
잠실 마지막해라 무리해서 다녀왔는데 넘 좋았엉 ㅠ
네시반에 이미 그늘 대차게 져있고 바람도 나름 션해서 행복
야푸 맛있고 생맥주 맛있어서 행복
타이거즈가 점수를 무한히 내서 행복
무반주 열광하라 불러서 행복
잠실 마지막해라 무리해서 다녀왔는데 넘 좋았엉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