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어디 하나만 못나서 9위 하겠습니까
- 23:31
- 조회 0
- 잡담
-
- 삼성) 박진만 감독, 선수 9명이나 칭찬했다
- 23:31
- 조회 6
- 잡담
-
- SSG) 난 사실 오늘 경코 투교는 괜찮다고 봤어서...
- 23:31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이거 진짜 경상도에서만 아는 단어야?
- 23:31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정우 인터뷰 퍼지고? 팬들 반응 보는데
- 23:31
- 조회 12
- 잡담
-
- SSG) 정훈한 어제 고기 먹으면서 비상대책회의 한거 아녓어?(장난)૮₍◕ᴥ◕₎ა
- 23:31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나는 전다민이 계속 1군 콜업될 때마다 아쉬운 모습을 보이는거 같음
- 23:31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수리 꼬리가 불이야?
- 23:31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마땡킴 핵구리다 ㅋㅋㅋ 1993 빠더너스 새터 보유팀이라 다행이다
- 23:31
- 조회 24
- 잡담
-
- SSG) 내야 제외 전부분 9,10등인데 선수들이 못하는거도 맞아
- 23:30
- 조회 49
- 잡담
-
- 기아) 경기 다시보는 중인데 5회초 작도 커트 진짜 잘해줬네
- 23:30
- 조회 23
- 잡담
-
- SSG) 연패에 무뎌지는게 제일 속상함 ㅅㅂ
- 23:3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올릴투수있음 동주는 내리는게 좋을듯
- 23:30
- 조회 37
- 잡담
-
- 엘지) 홍신오참문문 올브 지나고 살아날까?
- 23:30
- 조회 8
- 잡담
-
- 롯데) 하 웃겨
- 23:30
- 조회 94
- 잡담
-
- 메쟈놈들 ㄹㅇ 구차한거 같애........
- 23:29
- 조회 128
- 잡담
-
- 두산) 동준이도 이번시즌에 함 봣으면 좋겟는데 응원가 불러보고 싶구만
- 23:29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나 아까 직관에서 순이 병살치길래
- 23:29
- 조회 46
- 잡담
-
- SSG) 정이 훈한 나이쯤 본헤드 하고 덕아웃 들어가면 ૮₍◕ᴥ◕₎ა
- 23:29
- 조회 72
- 잡담
-
- 두산) 팀은 승부수 건거 아는데 나는 약간 교체카드를 벌써 다 쓰나 싶은 부분은 있어
- 23:29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