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팀은 승부수 건거 아는데 나는 약간 교체카드를 벌써 다 쓰나 싶은 부분은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6099920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07 물론 아겜전에 최대한 승수 쌓아야 가을 찍먹도 가능한거라 이해는 감 근데 그래도 혹시나 뭐 이런 쓸데 없는 걱정이 좀 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