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냥 이플에 박성한 끌고 나온거 자체가 좀 웃김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729820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349 음 그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