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청라 첫주장 훈장..캡틴초이.. 해주라 지훈아
- 23:22
- 조회 8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 남겨둘거면 굳이 선발해야되나
- 23:22
- 조회 15
- 잡담
-
- SSG) ૮₍◕ᴥ◕₎ა 너네 설마. 설-마 2020시즌 그라운드 땡큐로드 못걸어본 김개 있는거 아니지
- 23:22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예비군 제가 가면 안됩니까
- 23:22
- 조회 41
- 잡담
-
- SSG) 한살형이 더 어렵다기엔..상현이랑 동윤이한테는...
- 23:22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어제 해설인가 크보오프너인가 퓨처스에서 뛰던 선수들은
- 23:22
- 조회 46
- 잡담
-
- 한화) 태균이 인별
- 23:21
- 조회 77
- 잡담
-
- SSG) 후니하니가 좋다..
- 23:21
- 조회 52
- 잡담
-
- 롯데) 경기도매기..원래 오늘 경기보고 올라가려다 낼 아침으로 바꿨는데
- 23:21
- 조회 73
- 잡담
-
- SSG) 짐승은..무서운선배긴했어 정이나큐식도 하라버지되서
- 23:21
- 조회 38
- 잡담
-
- SSG) 아 짐승 그립다
- 23:21
- 조회 13
- 잡담
-
- SSG) 6연패 후 작고 소중한 2연승 그리고 패 이후 1승 그리고 4연패 ㅇㅈㄹ중인데
- 23:21
- 조회 29
- 잡담
-
- SSG) 유섬이 홈런 보고싶어
- 23:21
- 조회 18
- 잡담
-
- SSG) 그래서 랜더스는 영원할거야
- 23:20
- 조회 57
- 잡담
-
- 두산) 근데 인태 왜 쓰지??
- 23:20
- 조회 123
- 잡담
-
- 엘지) 아는 둥이들도 많겠지만 놀라운 이야기 해줄까? 찬의 2차 7라운드 정빈이 2차 8라운드임
- 23:20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근데 튼동 애기들 무지 좋아하나벼ㅋㅋㅋㅋㅋ
- 23:20
- 조회 124
- 잡담
-
- kt) 위팍 근처에 로하스 단골 메뉴 있던 카페 어딘지 알아?
- 23:19
- 조회 23
- 잡담
-
- SSG) 작년 블링성한이 또 한번 성장을 안겨줬나보다૮₍◕ᴥ◕₎ა
- 23:19
- 조회 39
- 잡담
-
- SSG) 그거 생각난다 2020시즌 짐승한테 이번시즌 어떠셨습니가!!! 짐승: 망했지 뭐...!!
- 23:19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