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landers_54/status/1710669871045103774?s=46&t=_ezaBQ2W-u79zn8mYkP1gQ
https://x.com/mylanders2/status/1912070884304781337?s=46&t=_ezaBQ2W-u79zn8mYkP1gQ
https://x.com/thsril/status/1812128777700557265?s=46&t=_ezaBQ2W-u79zn8mYkP1gQ
22시즌 후니하니 진짜 얼라같다 왜이리 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