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우리팀 불펜들 이를 갈고 시즌 준비 한거ㅠㅠ
- 23:37
- 조회 0
- 잡담
-
- 롯데) 어센틱 하나 장만할라고 하는데
- 23:37
- 조회 4
- 잡담
-
- 고척은 걍 매주 일요일 2시야?
- 23:37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난 이번 결정 마음에 들긴 함 카메론 있었으면 어쨌든 민석이나 승민이 중에 한명은 선발로 못나오는데
- 23:3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기도나해야지 제발 용타 잘 뽑아라 ʕ ˃̵ጥ˂̵ ʔ
- 23:37
- 조회 4
- 잡담
-
- SSG) ㄹㅇ 스무스하게 4연패 ૮₍◕ᴥ◕₎ა
- 23:37
- 조회 12
- 잡담
-
- SSG) 근데 이 사진 속 얼굴보이는 사람들
- 23:37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응원가는 올브 이후에 나오려나
- 23:36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난 이러다가 걍 얼레벌레 시즌끝나는 거 싫어서 승부수 띄우는 거 좋음
- 23:36
- 조회 20
- 잡담
-
- SSG) 요즘 야구가 ㅈㄴㅈㄴㅈㄴ 재미없음
- 23:36
- 조회 40
- 잡담
-
- 오스틴-김도영 홈런 전쟁 재밌다ㅋㅋㅋㅋ
- 23:36
- 조회 47
- 잡담
-
- 두산) 퓨처스를 폭격해도
- 23:3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동주랑 한중이 함 바꿔보면 어떨까 싶고
- 23:36
- 조회 18
- 잡담
-
- SSG) 짐퇴식에서 짐승이랑 바통터치 했으면 영원히 인천 센터 지켜야지
- 23:36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빠더너스 검빨 덕아웃자켓 이염된 둥 있어..?
- 23:36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랑데랄라도 아니고 12시 전후로 점점 사라져 ^ᶘ= ≖_≖ =ᶅ^
- 23:36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우리만 교체권 다 싹 쓴건가???
- 23:36
- 조회 70
- 잡담
-
- SSG) 당장 정성한이 합쳐서 7안타 친날도 졌단말 하지말까?
- 23:36
- 조회 40
- 잡담
-
- SSG) 근데 나 형우 백스윙에 머리 맞은거 전혀 몰랐음
- 23:35
- 조회 68
- 잡담
-
- 엔씨) [🏅수훈 선수 엔터뷰] 라일리 · 이우성 | 키움 vs NC | 6월 28일
- 23:35
- 조회 15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