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와서 잘한다는 보장 없는데지금 좀 치는데? 하자마자 올리는거 그냥 그런듯 심지어 외야 굳이? 싶고또 말대로 지금 올브 전 가장 중요한 시기라서우리 지타 비었다고 누구 올려보고 써보기 할 시기가 아닌것 같다는 나으생각 녜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