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홈경기에 홈관중 없는건 어떻게든 효과가 날거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723966 무명의 더쿠 | 20:27 | 조회 수 129 일단 전광판 광고 같은건 내가 광고주라도 다시 생각해볼거같은데 ㅋㅋ직관가고 싶으면 카테에 변명하지 말고 그냥 가서 돈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