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요즘 야구가 ㅈㄴㅈㄴㅈㄴ 재미없음
- 23:36
- 조회 5
- 잡담
-
- 오스틴-김도영 홈런 전쟁 재밌다ㅋㅋㅋㅋ
- 23:3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퓨처스를 폭격해도
- 23:36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동주랑 한중이 함 바꿔보면 어떨까 싶고
- 23:36
- 조회 5
- 잡담
-
- SSG) 짐퇴식에서 짐승이랑 바통터치 했으면 영원히 인천 센터 지켜야지
- 23:36
- 조회 3
- 잡담
-
- 엘지) 빠더너스 검빨 덕아웃자켓 이염된 둥 있어..?
- 23:36
- 조회 2
- 잡담
-
- 기아) 랑데랄라도 아니고 12시 전후로 점점 사라져 ^ᶘ= ≖_≖ =ᶅ^
- 23:36
- 조회 5
- 잡담
-
- 두산) 우리만 교체권 다 싹 쓴건가???
- 23:36
- 조회 26
- 잡담
-
- SSG) 당장 정성한이 합쳐서 7안타 친날도 졌단말 하지말까?
- 23:36
- 조회 26
- 잡담
-
- SSG) 근데 나 형우 백스윙에 머리 맞은거 전혀 몰랐음
- 23:35
- 조회 46
- 잡담
-
- 엔씨) [🏅수훈 선수 엔터뷰] 라일리 · 이우성 | 키움 vs NC | 6월 28일
- 23:35
- 조회 10
- 스퀘어
-
- 두지우.....ʕ -̥̥᷄ _ -̥̥᷅ ʔ
- 23:35
- 조회 48
- 잡담
-
- SSG) 지훈이는 내가 사랑하는 후배고... 또 얘 다음 후배가 들어오고 서로 배우고 그렇게 랜더스는 영원할거야ㅠ.......
- 23:35
- 조회 22
- 잡담
-
- SSG) 아 돼정은 좀 짜증나긴해
- 23:35
- 조회 83
- 잡담
-
- SSG) 용병 교체하는 팀들도 거의 다 갈야가려고 교체하는거라 안하는것도 뭐 이해는 감
- 23:35
- 조회 26
- 잡담
-
- 엘지) 문보경 교체된거 혹시 따로 코멘트있어?
- 23:35
- 조회 27
- 잡담
-
- SSG) 유독 지훈이 잘한날 못이기는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아니었어
- 23:35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선발이 제일 걱정스럽다..
- 23:35
- 조회 27
- 잡담
-
- SSG) 봐봐 한 6등정도하는성적들을모아서 3~5등하던팀이
- 23:34
- 조회 86
- 잡담
-
- 엘지) 주장 2년 이상 안한다해도 현 주장으로 직전 FA 15억 포기하고 남아서 이 성적(p)에 팀 세계선 바꾼다할정도로 영향력 크면 본인이 고사해도 해야됨
- 23:34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