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제 갔다왔는데도 힘들어죽겠는데 원마 고생이다 ㅠ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양랑이들 또 자러 갔구만ㅋㅋㅋ
- 23:1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오늘 150클럽 보는데 사직경기에서 나온 기록이 많네
- 23:12
- 조회 38
- 잡담
-
- 두산) 당장 다음주 지타 누구할지 궁금쓰
- 23:12
- 조회 21
- 잡담
-
- SSG) 지훈이는 얼라때부터 하라버지 존이라 잡도리 많이 당하면서 컸을껄 ૮₍◕ᴥ◕₎ა
- 23:12
- 조회 41
- 잡담
-
- SSG) 주장이랑 말 나오는 구심점? 다른거 뭔지 알것같아서
- 23:11
- 조회 41
- 잡담
-
- 롯데) 근데 에비뉴엘석 좋긴한데 아쉬운점 있음
- 23:11
- 조회 48
- 잡담
-
- 엔씨) 인터뷰 보고나니까 외야 세레머니 더 궁금해지고
- 23:1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생각하기 피곤하니까 알아서 용타 잘 뽑아오고 담주부터 다시 위닝두 해줘라
- 23:11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올해는 내년을 위한 세팅의 해고
- 23:11
- 조회 31
- 잡담
-
- SSG) ૮₍◕ᴥ◕₎ა 18년도 역대급 업셋 우승했대서 19입덕했는데 막판에 2등되고 플옵 업셋되더니 다음년도에 9등되고 팀팔림
- 23:11
- 조회 55
- 잡담
-
- SSG) 난 개인적으로 19 후반 20 입덕 존경함
- 23:11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준순용타민석 345 진짜 괜찮은데
- 23:10
- 조회 55
- 잡담
-
- 기아) 도영이 놀리믄서 본인도 당황해ㅋㅋㅋㅋㅋㅋㅋㅋ
- 23:10
- 조회 119
- 잡담
-
- 두산) 어쨌든 카메론은 이제 간거고 새로올 용병이 진짜 잘해줬으면..
- 23:10
- 조회 24
- 잡담
-
- SSG) 정이 지훈이한테 나도 다 해봤는데 (진짜 해봄) 그거 좋은거 아니다 이말도 자주 해줌
- 23:10
- 조회 66
- 잡담
-
- 삼성) 시우아범 커하가 데뷔시즌 7승인데
- 23:10
- 조회 74
- 잡담
-
- SSG) 정이 기도할 때 말 더듬어서 오래한다는 거 생각나서
- 23:10
- 조회 54
- 잡담
-
- 기아) 태형이 진짜 어케 우리한테 왔을까
- 23:10
- 조회 71
- 잡담
-
- SSG) 훈한만 잘 잡으면 몇년간 주장 걱정은 없겠다
- 23:10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난 자꾸 타격 관련 지표에 우리팀 테세가 빨리 보여서 당황스러움
- 23:10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