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이제 승패는 화가 안 나는데 지성이 막 쓰는건 화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60712107 무명의 더쿠 | 20:20 | 조회 수 43 설종진이야 나갈 인간이고 지성이는 우리 소중한 자원인데..빨리 나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