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막말로 어차피 이장석이 팔기 전까지 아무것도 해결안됨..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6070956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2 걍 도저히 안되겠으면 내가 냉동되는 것도 방법임 난 실제로 22 끝나고 얼었었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