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현빈이가 중견으로 와서 인호한테 선발출장 기회간거지?
- 21:50
- 조회 0
- 잡담
-
- 롯데) 노검 얼굴핀거 너무 보기좋당...
- 21:50
- 조회 0
- 잡담
-
- 롯데) 뭔가 요새 모단다고 매기드리 아수워하면 다음 경기에 보여드릴게요! 하는듯
- 21:50
- 조회 1
- 잡담
-
- 롯데) 준용이 오늘 3연투하는데도 154 직구 던지더라
- 21:50
- 조회 1
- 잡담
-
- 한화) 규타 미달 선수 규타까지 남은 타석
- 21:50
- 조회 14
- 잡담
-
- SSG) 나 에스콘필드 투어 다녀왔는데 오타니랑 다르빗슈랑 힐감 벽화 있더라
- 21:50
- 조회 7
- 잡담
-
- SSG) 난 준재 병현이랑 민이나 무니 갔음 싶음
- 21:50
- 조회 19
- 잡담
-
- 삼성) 내일 폰터뷰 짱찬슨슈ʕ ◔ᴗ◔ʔ
- 21:50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아겜은 며칠 빠지는거래?
- 21:50
- 조회 49
- 잡담
-
- 엘지) 문성주 제발 제발 부탁인데 제발 혼자 죽었으면 좋겠다
- 21:50
- 조회 22
- 잡담
-
- 엘지) 하필 9초에 그러고 죽어서 만회도 못하는거 ㅈㅉ ㄹㅈㄷ다 성주야
- 21:50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마이무라야 어제 도리도리만 안햇어도ㅜ
- 21:50
- 조회 34
- 잡담
-
- 엘지) 박동원 풀로 쉬고 잘하는 거 나만 보이나
- 21:50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아니 근데 어케 용투 때가 더 불안해.....
- 21:50
- 조회 17
- 잡담
-
- SSG) 그때되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지만 성한아 너가 먼저 말했다 ૮₍◕ᴥ◕₎ა
- 21:50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내일 두런두런 떳음 좋겟다
- 21:50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이날 홈런의 배경에는 철저한 분석이 있었다. 김도영은 "지난 두 경기 개인적으로 감이 나쁘지 않았다. 다만 결과가 좋지 않았던 건 타석에서 소극적이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오늘은 적극적으로 치려고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 21:49
- 조회 66
- 잡담
-
- 엘지) 긍) 이번주 승률 5할
- 21:49
- 조회 30
- 잡담
-
- 기아) 근데 오늘 곰네도 외야수비 미쳤드라
- 21:49
- 조회 29
- 잡담
-
- kt) 저연차투수들이 군대가있는경우가 꽤있음 이번에도 25드랲애들 군대보냄
- 21:49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