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준재 병현이랑 민이나 무니 갔음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87039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1 고니도 가면 좋겠지만 뭔가 민이나 무니 고생해서 보내주고 싶다병현이는 진짜 아쉽게 떨어져서 갔음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