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딱히 속상하지도 않은 도미들 있냐 https://theqoo.net/kbaseball/426067557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47 그게 나야 ㅋㅋㅋㅋㅋ애초에 와일스 1군 올릴때 이길거 같지가 않았음타선도 시즌내내 살아날거같지가 않아서 이번시즌은 걍 포기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