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더 슬퍼.. 잘 잡아놓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박해민이 이든이 한테 하는거 보면
- 23:02
- 조회 0
- 잡담
-
- SSG) 훈한은 팀에서 자기들이 뭘 해야하는지 잘 알고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함
- 23:02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아 내일이 월요일이라 존나다행이다
- 23:02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오늘 이겨서 너무 다행이고 행복하다
- 23:02
- 조회 4
- 잡담
-
- 롯데) 올해 이렇게 빠따가 야금야금 계속 주워온 경기가 거의 처음이라 너무 좋다
- 23:02
- 조회 6
- 잡담
-
- SSG) 정이를 위해서라도 지훈이는 남아줘야돼
- 23:02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이기고 하파하는데 레둥이때문에 교통체증 생김ㅋㅋㅋㅋ
- 23:01
- 조회 40
- 잡담
-
- 기아) 크보클로저 : 오늘 김태형 선수의 슬라이더 예술이었다
- 23:01
- 조회 44
- 잡담
-
- 두산) 결국 중타가 모두 구멍난 이 상황이 믿기질 않네
- 23:01
- 조회 43
- 잡담
-
- SSG) 알고보니 대장노릇 잘하는애૮₍◔ᴥ◔₎ა
- 23:01
- 조회 67
- 잡담
-
- 기아) 형들에게 미안하지만 5선발 한번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ᶘ=⸝⸝•̅ө •̅⸝⸝=ᶅ^
- 23:01
- 조회 90
- 잡담
-
- 엘지) 와 경기 일정 봤는데 알아서 엘지가 이겨라 됨.....
- 23:01
- 조회 55
- 잡담
-
- 롯데) 오늘 손성빈 인생경기인게 공수 양쪽으로 다 미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1
- 조회 29
- 잡담
-
- 헐 오늘 비수도권팀 동반 승리라고????
- 23:01
- 조회 90
- 잡담
-
- 야구대장 시즌2로 안나온 팀으로 나오고 시즌1 vs 시즌2 올스타도 보고 싶음
- 23:01
- 조회 14
- 잡담
-
- SSG) 그리고 정이가 고명준 전의산 와봐 ૮₍ •̅ ᴥ •̅ ₎ა 하면 더 무서울거 같음 ૮₍ •́ ﻌ •̀;ก ₎ა💦
- 23:01
- 조회 44
- 잡담
-
- 엔씨) ᐕ )∧ ⁾⁾
- 23:00
- 조회 41
- 잡담
-
- 기아) 힝 일요일밤에 내 개큰힐링 뺏어간 나지완심동섭 너무해
- 23:00
- 조회 53
- 잡담
-
- SSG) 딴말인데 선배중에 박종훈 한유섬이 날 포기하면 인생 ㅈㄴ 폐급으로 살았구나... 하면서 반성 개쎄게할듯
- 23:00
- 조회 65
- 잡담
-
- 엘지) 견제사 진짜 자다 일어나도 벌떡 외치게 생김ㅋㅋ
- 23:0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