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기고 하파하는데 레둥이때문에 교통체증 생김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96714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74 https://x.com/i/status/2071218355659538539하나하나 다 껴안고있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