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진짜 간신히 7회까지 3:2로 잘 끌고 가고 잇엇는데 거기서 또 불펜 터져서 역전당하고 거기서 공격 끝 이게 너무 타격이 컸름 ㅋㅋ.........ㅠㅠㅜ근데 오늘 경기 이러니까 진짜 더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