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형우 지금 이렇게 쓰는거 올 시즌초 준재같은데 준재는 악깡버가 가능해도 https://theqoo.net/kbaseball/426067424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34 형우는 어려워보임그러니 좀 2군보내서 가다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