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ᵒ̴̶̷ Θ ᵒ̴̶̷ )⸝⸝ި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그리고 어떤 단체에서든 또래 윗사람이 무서움ㅋㅋㅋㅋㅋㅋ
- 23:02
- 조회 2
- 잡담
-
- 한화) 사공이 선발즈들이랑 엄청 친해졌나보다 ㅋㅋㅋ
- 23:02
- 조회 3
- 잡담
-
- SSG) 지훈이는 찾아가서 보듬어주고 성한이는 찾아가진않아
- 23:02
- 조회 13
- 잡담
-
- SSG) 솔직히 정이가 기강 잘 못잡는다 쳐도
- 23:02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박해민이 이든이 한테 하는거 보면
- 23:02
- 조회 10
- 잡담
-
- SSG) 훈한은 팀에서 자기들이 뭘 해야하는지 잘 알고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함
- 23:02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아 내일이 월요일이라 존나다행이다
- 23:02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오늘 이겨서 너무 다행이고 행복하다
- 23:02
- 조회 5
- 잡담
-
- 롯데) 올해 이렇게 빠따가 야금야금 계속 주워온 경기가 거의 처음이라 너무 좋다
- 23:02
- 조회 8
- 잡담
-
- SSG) 정이를 위해서라도 지훈이는 남아줘야돼
- 23:02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이기고 하파하는데 레둥이때문에 교통체증 생김ㅋㅋㅋㅋ
- 23:01
- 조회 56
- 잡담
-
- 기아) 크보클로저 : 오늘 김태형 선수의 슬라이더 예술이었다
- 23:01
- 조회 51
- 잡담
-
- 두산) 결국 중타가 모두 구멍난 이 상황이 믿기질 않네
- 23:01
- 조회 51
- 잡담
-
- SSG) 알고보니 대장노릇 잘하는애૮₍◔ᴥ◔₎ა
- 23:01
- 조회 74
- 잡담
-
- 기아) 형들에게 미안하지만 5선발 한번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ᶘ=⸝⸝•̅ө •̅⸝⸝=ᶅ^
- 23:01
- 조회 100
- 잡담
-
- 엘지) 와 경기 일정 봤는데 알아서 엘지가 이겨라 됨.....
- 23:01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오늘 손성빈 인생경기인게 공수 양쪽으로 다 미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1
- 조회 31
- 잡담
-
- 헐 오늘 비수도권팀 동반 승리라고????
- 23:01
- 조회 104
- 잡담
-
- 야구대장 시즌2로 안나온 팀으로 나오고 시즌1 vs 시즌2 올스타도 보고 싶음
- 23:01
- 조회 18
- 잡담
-
- SSG) 그리고 정이가 고명준 전의산 와봐 ૮₍ •̅ ᴥ •̅ ₎ა 하면 더 무서울거 같음 ૮₍ •́ ﻌ •̀;ก ₎ა💦
- 23:01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