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두베 욕망의 항아리방 : 명진 재석 민석 준순 주오
- 21:19
- 조회 0
- 잡담
-
- 엘지) 윤식아 거기서 밀득 만리런이 뭐니
- 21:1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오늘 이긴건 이긴거고 너거 기강 바짝 잡아라 다음부턴 전단지 인당 1000장씩 뿌려라
- 21:19
- 조회 18
- 잡담
-
- 두산) 23년 입덕인데 내야 주전 멤버가 이렇게 싹 바뀔 지는 몰랐어ㅋㅋㅋㅋㅋ
- 21:19
- 조회 8
- 잡담
-
- SSG) 이게 랜더스 타자 WAR 성적인데
- 21:19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주중시리즈 누가 전달지 돌릴까ʕ •́Ⱉ•̀;กʔ💦
- 21:1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도영이 아시안게임가서 얼마나 애국할건지 감도 안옴
- 21:19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이번주 4승 2패면 해볼만 하다 이런 이야기 본 거 같은데
- 21:1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작년에 연패끊고 또 연패한거 생각나네
- 21:19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내가 너무 힘들어서 빨리올브왔음 좋겠어
- 21:19
- 조회 7
- 잡담
-
- 엘지) 참치 근데 반차 한번에도 좋아지는거 봄 좀 푹 쉬게해줬으면 ㅠ
- 21:19
- 조회 15
- 잡담
-
- 엔씨) 260628 오늘의 뽀인트 〆( ᵒ̴̶̷ Ⱉ ᵒ̴̶̷๐)ꔪ
- 21:19
- 조회 2
- 잡담
-
- 기아) ㅇㅇㄱ 군산덬들 있어?? 평화족발 여기유명해??
- 21:19
- 조회 8
- 잡담
-
- 두산) (대한이 요즘 좀 잘하더라)
- 21:1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민재 근데 존나 행복해보옄ㅋㅋ본인 응원가 춤추는거
- 21:19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오늘 경기 보경이 아픈것도 그렇고 찬의 헤드샷도 그렇고
- 21:19
- 조회 20
- 잡담
-
- kt) 그나마 긍인건 일루와봐
- 21:1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셋 중에 미친 주루할 얘는 이유찬 밖에 없긴해
- 21:19
- 조회 25
- 잡담
-
- SSG) 뉴비라서 광정 잘 모르겠다고 욕하던 애들은 올해 팀 꼬라지 보면 됨
- 21:18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엘지전 무조건 전단지 돌리고 꾕과리 친다 ㅈㄴ 방심했더니 개큰 시련
- 21:18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