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참치 근데 반차 한번에도 좋아지는거 봄 좀 푹 쉬게해줬으면 ㅠ https://theqoo.net/kbaseball/4260819220 무명의 더쿠 | 21:19 | 조회 수 23 주헌이도 겸사겸사 경험치 먹고 일석이조일듯 ㅠ 그리고 쉬고와서 시원하게 치고 좋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