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석에서 바로 알아차리기 힘들었는데 ㅋㅋㅋ 진짜 좋았다 그거때문에 라자한테 타석 이어줄 수 있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ㅇㅋㅌ 도미친구랑 주말에 엔팍 다녀왔는데 진짜 좋더라⸜̑⸝͂˖໋⸰₍⸝⸝• ▾• ₎⸝⸝ި ʕᦏ´-
- 23:4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솔직히 양석환 연봉도 구단에서 고액이라 어떻게든 같이 갈려고 대책 안세울까봐 신경쓰였던거지
- 23:44
- 조회 0
- 잡담
-
- SSG) 색다르게 지란말 취소한다 그냥 지던데로져라
- 23:44
- 조회 9
- 잡담
-
- 두산) 새 용타 줍산일지 뉴페이스일지 궁금하다
- 23:44
- 조회 20
- 잡담
-
- 평소에 팀카테만하는데 가끔 수리나 매기 놀러오면
- 23:43
- 조회 55
- 잡담
-
- SSG) 덕상 분명 매진이었는데 시즌권자리 텅텅이니까 메뚜기 존많이었음
- 23:43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근데 두런트 이번에 좀 빨리 움직인거같아서 오(p) 싶네
- 23:43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우리 불펜 이닝 리그 최소네..?
- 23:43
- 조회 57
- 잡담
-
- SSG) 나 오늘 경기 못보고 이제 봤는데 아주 정성스럽게도 졌구나
- 23:43
- 조회 7
- 잡담
-
- SSG) 나 진짜 야알못적 발언일수 있는데 베니 안바꿀거면 이정도면 불펜으로 써줘라 싶음.........이닝은 못먹는데 너무경기가 터져버리니까
- 23:4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6이 너무 많아요
- 23:42
- 조회 67
- 잡담
-
- 엘지) 히히 이번주 찬의햄장스틴정빈이 보면서 행복했다
- 23:4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양석환 연봉때문에 프런트에서 뭉갤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연봉은 알아서들하고 이제 용병 1루로만 구할거같아 다행
- 23:42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짅자 땅파는 타자들이 이렇게 못할거라고 생각못했다
- 23:42
- 조회 14
- 잡담
-
- 리틀 타이거즈 졌어?
- 23:42
- 조회 54
- 잡담
-
- SSG) 김광현없는시즌에 야구보는 내 죄가 크다
- 23:42
- 조회 21
- 잡담
-
- kt) 현민이 출루 그거 이의제기해보려나??
- 23:42
- 조회 29
- 잡담
-
- SSG) 얼쑤 피치클락 위반 삼진은 진심 내가 못 본 사이에 헛스윙 한 줄 알았음
- 23:42
- 조회 43
- 잡담
-
- SSG) 난 오늘 한번은 이겼어 ૮₍◔ᴥ◔₎ა
- 23:42
- 조회 40
- 잡담
-
- SSG) 요즘 진짜 시즌권 자리에 막 앉는 사람들 많은거 같은게
- 23:42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