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석환 연봉때문에 프런트에서 뭉갤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연봉은 알아서들하고 이제 용병 1루로만 구할거같아 다행 https://theqoo.net/kbaseball/426101384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9 난 내년부터하려나했는데 올시즌 부터 해버릴줄은 몰랐음 ㅋㅋㅋ 결과가 어떻게되든 지금 결정은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