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현진이면 자기가 조금 더 잘해서 삼진 하나 더 잡을껄 하고있을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65928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6 하나 남겨서 아쉬울거같아 ㅋㅋ 다음 로테도 별 일 없으면 어짜피 원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