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강이 상무 붙었으면 좋겠는데 경쟁자가 만만치않더라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60656754 무명의 더쿠 | 19:47 | 조회 수 104 ㅠㅠ 어찌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