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우리 포수 타격으로 고생한게 존나 길어서 눈 ㅈㄴ 낮은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86
근데도 개못침...
이지영 왔을때 불법포수라고 한게 우리가 타격도 되고 수비도 되는 포수를 못본지 존나 오래되서 그랬던건데 ㅋㅋㅋㅋㅠㅠㅠㅠ
타격이 되면 수비가 개판이고 수비가 되면 방망이 안들고 다니고 그치만 대부분 수비도 안되고 타격도 안됐으니까 ૮₍ •̅ ᴥ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