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두타자 볼넷이든 뭐든 1이닝 막는데 주자 한명내보낸게 큰 잘못도 아니고 whip으로 따지면 1.00인데ㅋㅋㅋㅋ거기다가 포수실책으로 2,3루된데서 삼진으로 막은거까지 지 할일은 걍 다한거임....그건 지가 자초한 위기도아니잖아ㅋㅋ
선두타자 볼넷이든 뭐든 1이닝 막는데 주자 한명내보낸게 큰 잘못도 아니고 whip으로 따지면 1.00인데ㅋㅋㅋㅋ거기다가 포수실책으로 2,3루된데서 삼진으로 막은거까지 지 할일은 걍 다한거임....그건 지가 자초한 위기도아니잖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