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지팡이야 막아줘 하고 울었던 24시즌이 있었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주전은 진 짜 모 름
- 21:12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내일부터 어린왕자니폼 팔면 융이 마킹 1초컷일듯 ∧( •́Θ•̀;ก)💦
- 21:12
- 조회 0
- 잡담
-
- 엘지) 나같경...보경이는 살려 써야한다고 봄 얘는 장타를 치기 때문임 득타율도 안 나쁨 근데 지금 당장 4번은 아니야
- 21:12
- 조회 1
- 잡담
-
- 두산) 딴지거는건 아니고 다음주 중요하네 이거 시즌 끝나면
- 21:12
- 조회 10
- 잡담
-
- kt) 걍 22년 이채호처럼 반짝하는 불펜이라도 나타나면 좋은데
- 21:12
- 조회 6
- 잡담
-
- SSG) 근데 결국 오늘 못 한거 ㅈㅎㅇ 고 여기 팬들 얘기하다 ㅂㅅㅎ 머리채 잡혔단 생각이
- 21:12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올해 사빛밤은 신경 마이 섰넼ㅋㅋㅋ
- 21:12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오늘 한 경기만 보면 투수들 못한 거 맞는데 투수들은 별로 탓하고 싶지 않음
- 21:12
- 조회 27
- 잡담
-
- kt) 근데....난 또다른 깊생이있어 다음주 우어 4일턴인데 괜찮으려나
- 21:12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오지환도 걍 빼..
- 21:12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손성빈 오늘 4안타야?????????
- 21:12
- 조회 61
- onair
-
- 엘지) 냐는 걍 6점차에서 잘 따라붙었는데 아쉽다 생각하고 끝낼래 ദ്ദി( •̅𐃬•̅ ♧)ദ്ദി( •̅𐃬•̅ ☆) ︵ 🧠
- 21:12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신민자이아파트 예쁜 안타 간만에 쳤는디 집으로 못온게 너무 안타깝다 (˘̩̩̩ε˘̩ƪ)
- 21:12
- 조회 15
- 잡담
-
- SSG) 진짜 23부터 3년간 김광현 한테 어떻게그러냐 싶을정도임
- 21:12
- 조회 38
- 잡담
-
- SSG) 난 작년 카테 보고 진짜 팬들한테 정 떨어짐
- 21:12
- 조회 37
- 잡담
-
- 엘지) 그래도 오늘 겠냐? 하던애들도 하나씩 했는데
- 21:12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쩝
- 21:12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소라매기 끝까지 보고 가셨을까
- 21:11
- 조회 67
- 잡담
-
- 롯데) 내가 오늘 손융 인생경기를 직관하고 집에 간다
- 21:11
- 조회 69
- 잡담
-
- 엘지) 똑같은 상황 햄견제사 스틴 병살 이렇게 끝났다면 아쉽고 화나긴해도 분노는 안 했을 것 같음
- 21:11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