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야 힘내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근데 진짜 매년 이런 시기기 있는 것 같앜ㅋㅋㅋㅋ
- 22:24
- 조회 0
- 잡담
-
- 엘지) 근데 구단 자체가 리턴 투수들은 딱히 원하지 않는? 고려하지 않는 느낌이더라
- 22:24
- 조회 1
- 잡담
-
- SSG) 나 직관이라 잘 못들었는데 혹시 그때 비판은 왜한거야?
- 22:24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나 그분 노려 용타
- 22:24
- 조회 39
- 잡담
-
- SSG) 오늘 형우 실책은 살짝 충격적이긴해
- 22:23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나같경 정민이 아카 하나 잡고 무사에 주자 둘 쌓고내려갔지만 하나 잡은 아카가 너무 소중했어서 밥값했다 생각 중
- 22:2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구단수훈때 9회에 성빈이 견제던지기전에 폰에게도 내려와달라고 한거같음
- 22:23
- 조회 31
- 잡담
-
- 두산) ‧˚₊*̥ʕ* ⁰̷̴͈꒨⁰̷̴͈ʔ‧˚₊*̥ 나 드디어 두베에서 티켓 쿠폰? 그거 줬어
- 22:23
- 조회 19
- 잡담
-
- SSG) 에레디아는 의욕 없는게 티나던데
- 22:23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아 개웃겨 손성빈 ㄹㅇ 에겐같이 안겨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81
- 잡담
-
- 기아) 94??? 미쳤다
- 22:23
- 조회 47
- onair
-
- 두산) 어제 앺겜 보는데 순이 웃겼던거
- 22:23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매주 벼랑끝의 느낌으로 야구하는 팀 ʕ›´-`‹ ʔ
- 22:2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순이는 출루율 자체는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닌데도 장타율로 커버해서 옵스 높은 거 신기함
- 22:22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용타와서 4번에서 잘해주면 좋겠다
- 22:22
- 조회 7
- 잡담
-
- 엘지) 찬의 -> 염감 피셜 이미 주전임 지타 나오는 건 수비 문제가 아닌 찬의 체력 관리랑 성주 창기 찬의 세 명 다 쓰는 날에 지타로 나오는 거
- 22:22
- 조회 21
- 잡담
-
- 롯데) ^ᶘ=っꈍᗜꈍς=ᶅ^
- 22:22
- 조회 45
- 잡담
-
- SSG) 지금 말나오는 포수 문제도 외야 문제도 내야문제도 다 감독 기용문제같은디
- 22:22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롯데)자려고 누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911763 무명의 더쿠 | 22:19 | 조회 수 50 손성빈 ‧˚₊*̥∧(* ⁰̷̴͈◊⁰̷̴͈)∧‧˚₊*̥ 1. 무명의 더쿠 22:20 ? 벌써잠???? 복습해야지.
- 22:22
- 조회 71
- 잡담
-
- 롯데) 민재 응원가 계속 보는데
- 22:22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