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자민이는 진짜 좋은 사람인거 같아...ʕ๑o̴̶̷︿o̴̶̷๑ʔ 동주 위로 해주는거봐 https://theqoo.net/kbaseball/426063508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18 자민이 정말 너무 좋다.. ・゚゚・ʕ ฅ ᴥ ฅ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