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홍민기 윤성빈에 대한 집착과 미련을 버려. https://theqoo.net/kbaseball/4260614637 무명의 더쿠 | 19:21 | 조회 수 24 윤성빈도 부상이니까 안쓴거지 괜찮음 홍민기처럼 썼겠지제구안되는 파볼러는 그냥 점수 내주는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