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투교 이해 안 간다 이상하다 하는 덬들이 오늘 실점 비슬리 지분이 젤 큰 거 앎 https://theqoo.net/kbaseball/4260612684 무명의 더쿠 | 19:20 | 조회 수 44 근데 누가 봐도 제구 안 되는 투수를 굳이 좌우 놀이 하겠다고 올리니까 이상하다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