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적힌거 보면 일본건가 싶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손융 타석에서 "제발..." 하는 영상 보고 우는 매기가 되....
- 02:04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도규 영탁이랑 있으면 왤케 딩초되지ㅋㅋㅋㅋ
- 02:02
- 조회 46
- 잡담
-
- 혹시 ssg 쓱은 티링이나 인팍 안써??
- 02:00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수빈선수 만홈공이면 상대가 우리겠지..?
- 01:55
- 조회 143
- 잡담
-
- 기아) 양현종이 ㅋㅋㅋㅋㅌ 불펜장 구경하는 어떤 여자남자분한테 커플이냐고 ㅋㅋㅋㅋ 물어봤는데 ㅋㅋㅋㅋ 두 분 약간 당황하면서 아, 아직이요, 이러셔갖고 너무너무재미있었음……
- 01:53
- 조회 188
- 잡담
-
- 한화) 대전 키티전 좀 무섭다
- 01:49
- 조회 175
- 잡담
-
- 엘지) 정빈이가 4번 잘하는 거같아
- 01:47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남이 좀 잘그거
- 01:46
- 조회 84
- 잡담
-
- 박정우 준규 아사히 선수 한화이글스 지명하겠슴미다
- 01:44
- 조회 247
- 잡담
-
- ㅇㅇㄱ 나 월드컵에 아예 관심이 없어서
- 01:42
- 조회 131
- 잡담
-
- 한화) 시환이 아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 01:37
- 조회 199
- 잡담
-
- SSG) 갑자기 아기상어 유니폼 갖고싶움
- 01:36
- 조회 65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다녀옴
- 01:36
- 조회 206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 햄스 부상이었는데 주루 ㄱㅊ나?
- 01:34
- 조회 131
- 잡담
-
- 볼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1:28
- 조회 313
- 잡담
-
- 기아) 아니 도영이 애국가 립싱크 아니고 라이브였구나
- 01:26
- 조회 529
- 잡담
-
- SSG) 주중 엠스플 중계던데 해설 짐승이면 좋겠다...
- 01:23
- 조회 123
- 잡담
-
- (੭ ` ∇´)੭* ੈ✩‧₊˚ 잘자리
- 01:22
- 조회 69
- 잡담
-
- SSG) 속상하다 ૮₍ و ´.‸.` ₎აو
- 01:19
- 조회 439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주자 1,2루가 되고 김상진 코치님이 올라오실 때, (전)민재 형에게 ‘2루 던질 것이다’고 미리 말을 했고, 중견수 (김)동혁이 형도 조금만 앞으로 당겨달라고 했다. (최)준용이 형에게도 2루에 던질테니 바깥쪽 하이볼 사인 낼 테니까 조금 높게 던져 달라고 했다. 준용이 형이 완벽하게 던져줬고 민재 형도 태그를 완벽하게 해줬다”고 되돌아봤다.
- 01:18
- 조회 3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