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번시리즈는 내내 못하긴 함ㅋㅋㅋ 이것이 9위 야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그냥 우린 팬구조가 다른팀들과 다른거같음
- 21:01
- 조회 0
- 잡담
-
- 롯데) 아빠 자꾸 쟤가 시락이 갸가 이럼
- 21:01
- 조회 0
- onair
-
- 엘지) 근데 보통 번트댈거같으면 대기 전에 미리 출발해?
- 21:01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어제 만루깔고 내려와서도 웃던 사람인데
- 21:01
- 조회 0
- onair
-
- 롯데) 무라 승요기운 있는 것 같은데 진짜 ∧( ≖ Θ ≖ )∧
- 21:01
- 조회 2
- onair
-
- 엘지) 와 근데 복귀한 선수들 너무 도움 안된다
- 21:01
- 조회 4
- 잡담
-
- 키움) ㅇㅋㅇ 사람판정 난리났다 진짜
- 21:01
- 조회 2
- onair
-
- 엘지) 퓨쳐스 김현종 이재원 최근 5경기 성적
- 21:01
- 조회 12
- 잡담
-
- 엘지) 1번타자가 찬의였으면 번트 안했겠지 근데 아니잖아요?
- 21:01
- 조회 7
- 잡담
-
- SSG) 광정은 우승반지가 다섯개인데 팀위에 없으면 그게 더 이상..
- 21:01
- 조회 8
- 잡담
-
- 롯데) 원래 이렇게 구단 수훈 방송 수훈 인텁 동시에 함?
- 21:01
- 조회 56
- onair
-
- 엘지) 똑딱이들이 병살은 또 존나 많이침
- 21:01
- 조회 13
- 잡담
-
- 엘지) 간단하게 문성주가 말아먹은 경기임
- 21:0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동안같다?
- 21:01
- 조회 19
- onair
-
- SSG) 올해 우리팀 가을야구 가면 내가 송도 풍림아이원 4단지 쏜다
- 21:01
- 조회 9
- 잡담
-
- kt) 21시즌부터 전후반기 불펜 평자
- 21:01
- 조회 9
- 잡담
-
- SSG) 야구는 못해도 왜 유니폼은 사고 싶지 다음 유니폼 최정하고 싶다
- 21:01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금 기준 상태라면 유찬 지훈 명진이 중엔 지훈이가 애매하긴함
- 21:01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우리가 ꒰(ง ᵔ ꈊ ᵔ )꒱ว (ง˶ᵔ Θ ᵔ˶)ว 𐩣(ง๐•ᴗ•๐)ว 남이가
- 21:0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무라씨 당장 밥묵이고 주무시라 해야할거같아
- 21:01
- 조회 2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