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1번타자가 찬의였으면 번트 안했겠지 근데 아니잖아요? https://theqoo.net/kbaseball/4260788274 무명의 더쿠 | 21:01 | 조회 수 22 영빈이 타석인데 무사 1,2루고뒤에 박해민 오스틴인데 그러면 나같아도번트 잘하는 구본혁한테 번트 대라고 하고햄틴으로 이어감근데 방금은 걍 볼 수 있는 최악의 결과를 봄왜? 2루주자가 견제사로 죽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