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다른팀이여도 아까 홈아웃같은건 뛰지? 우리가 홈을 보고 던지는 불나방이 아니라? https://theqoo.net/kbaseball/426059117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1 괜히 아까워서(♧〃⌒▽⌒〃)ゝ(☆〃⌒▽⌒〃)ゝ